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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및 제품 문제 설명

Futuretech 구성 요소는 고객에게 안정적인 전자 구성 요소 및 공급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모든 제품은 배송 전에 포괄적 인 검사 및 확인을 거쳐 고객 승인에 따라 검사 범위가 있습니다.결과적으로 품질 문제는 드물다.그러나 우리는 구성 요소의 조달 중에 가끔 불일치, 대중 교통 손상 또는 전달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다음은 반품 처리 및 제품 관련 문제를 처리하기위한 일반적인 절차를 설명합니다.


1. 반품 상품 승인 (RMA)


모든 반품에는 Futuretech 구성 요소가 서면으로 사전 승인해야하며 유효한 반환 상품 권한 (RMA) 번호가 동반됩니다.무단 반품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반품 요청은 상품 수령 후 7 일 이내에 제출해야합니다.이 기간 이외의 제출 된 요청은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주문 세부 정보, 제품 레이블 사진 및 문제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여 반품 요청의 평가를 용이하게해야합니다.



2. 허용 가능한 반품 조건


반품 또는 교체 요청은 다음 조건에서 고려됩니다.


받은 제품은 모델, 수량 또는 브랜드 측면에서 순서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제품은 운송 중에 눈에 띄게 손상됩니다 (배달 후 24 시간 이내에보고해야 함).


이 제품에는 인적 오류 또는 오용으로 인한 기능적 결함이 있으며 고객이 제공 한 필기 테스트 보고서 및 실패 분석 이미지가 있습니다.


다른 예외적 인 상황은 사전 계약을 통해 상호 확인되었습니다.



3. 허용 할 수없는 반환 조건


우리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반품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회사에 기인하지 않은 원인으로 인해 손상되었습니다.


고객은 잘못된 제품 또는 부품 번호를 주문했습니다.


이 제품은 특별히 공급되는 사용자 정의 주문 또는 비표준 재고 항목입니다.


이 제품에는 원래 포장이 없거나 레이블이 손상되어 추적 할 수 없습니다.



4. 반환 처리 및 책임


문제가 Futuretech 구성 요소의 책임으로 결정되면 반품 배송비를 포함하고 환불 또는 교체를 제공합니다.


문제가 고객 오류로 인한 경우 고객은 반품 배송 및 해당 처리 요금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환불은 원래 지불 방법을 통해 처리되거나 양 당사자가 합의한 바와 같이 향후 송장에 대한 크레딧으로 적용됩니다.


5. 서비스 약속


Futuretech 구성 요소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전문적이고 투명한 접근 방식에 전념합니다.우리는 유연하고 실용적인 애프터 판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특정 주문과 관련된 반품 또는 교환에 대해 논의 해야하는 경우 즉시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가능한 한 빨리 귀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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